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9/184

뱅앤올룹슨 Form2 헤드폰 리뷰 구입한지는 꽤 되었다. 한 2년 전인가? 베트남에 가는데 깜박 잊고 이어폰을 안가져 온거라. 어쩔 수 없이 기내 면세품으로 하나 구입을 했다. 먼저 잘 알려져 있는 모델은 이놈인데 (EarSet 3i) 왠지 귀가 아플것 같아 이어폰이 아닌 헤드폰인 (Form2) 이 녀석을 구입하게 되었다. 먼저 디자인은 다양한 색상이 있고, 미래지향적이고 사이버틱한 단순함이 있다. 일반 헤드폰에 비해 작기 때문에 두상이 작은 사람이 더 어울릴 것 같다. 일단 정면 샷은 아래와 같다. 사이즈 조절 기능도 있는데 단순하고 직관적이다. 측면 샷. 친절하게도 안쪽에 L과 R이 표시 되어 있다. 다음은 착용 샷. 얼굴은 부득이하게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다. 독자들의 넓은 이해 바란다. ㅡ_ㅡ;; 다음 음질을 말하자면, 비교적 청명.. 2014. 9. 18.
까르보나라 오늘따라 유난히도 생각이 나는 일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체인점 '그라체가든' 의 까르보나라. 먹고시포라.. 흑흑흑 ㅠㅠ 전채 -Appetizer 메인 디쉬-Main Dish 호로록~~ 호로록~~~ 한 볼탱이만 땡겨 봤으면 ㅠㅠ 후식-Desert 2014. 9. 18.
다이어트 식단 백랑의 저녁 다이어트 식단이다. 코끼리 보온병에는 백랑의 본가에서 직접 담은 매실을 1:2의 비율로 물에 희석시킨 무공해 천연 매실 음료수가 들어있다. 구운 식빵 두 개 (너무 탓네), 고구마 2개, 식빵에 발라 먹을 올리브유, 이게 전부다. 올리브유는 아이가 먹던 감기약 병을 이용했다. 식빵 위에 바로 도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섭취량을 늘릴 수 있다. (그래도 미비하다) 먹고 싶은 것은 많지만, 영광된 내일을 위하여... 샤우팅~~~~ 꺼~~ 억~~~~~ 2014. 9. 18.
아사쿠사 호피도오리에서 호피 한 잔 아사쿠사 신사에서 참배하는 일본사람들 상점가 지붕 위에 사람? 인형? 호피도오리의 한 주점에 들어와서.. 오이무침 규스지와 규모쯔 시원하게 호피 한잔. 호피는 소주 + 보리음료로 이곳 특유의 마시는 방식이다. 2014. 9. 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