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9/033

후지TV 견학 다녀오다. 오다이바에 갈때마다 아래와 같은 이상한 건물을 자주 지나쳤고 후지TV라는 것도 알았지만 거의 들어가 볼 생각은 못했는데, 어떻게 생겼나 너무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보기로 했다. 아래 둥그런 부분을 벌집(はちたま)이라고 부른다. 기념품샵 대형 케릭터도 있고 원피스가 후지TV에서 방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는 곳마다 원피스 관련 아이템이 넘쳐난다. 유감스럽게도 벌집에 들어가려면 돈을 내고 표를 끊어야 한다. 벌집 안에서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띈건 아베 히로시 주연의 '테르마이 로마이2' 라는 영화의 홍보관이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아베 히로시와 차승원을 비교한 글이 있는데(한일 닮은꼴 스타 비교) 참조 바란다. 영화에 나온 각종 의상이나 소품,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테마 장식물 등... 아마도 후지 TV에서.. 2014. 9. 3.
죠스 떡볶이 떡볶이가 먹고 싶어 죠스 떡볶이를 찾았다. 여름 휴가 세트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 해서 만원 정도?) 를 시켰다. 솔직히 말해서 떡볶이와 튀김은 엄청 맛있었다. 그런데 순대는 내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다. 오뎅도 좀 싱거운 감이 있고... 맛도 별로...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떡볶이를 한 입~ 순대를 한 입~ 오뎅을 한 입~~ 튀김을 한 입~~ (김말이) 2014. 9. 3.
오다이바의 토요타 전시장 오다이바의 비너스포트에 있는 토요타 전시장을 찾았다. 비너스포터 옆에 있는 대관람차가 인상적이다. 마침 무슨 행사를 하고 있었다. 실제 경주용 스포츠카를 전시해 놓고... 잘 빠진 레이싱걸(?)과 레이서의 인터뷰 아~~~ 이 쌔끈한 디자인의 경주용 차 그리고 일반 차들 아이들 학원 통근용으로 어울리는 피카츄 차 2014. 9.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