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64

가츠동 세트 어제 점심으로 먹었던 가츠동세트이다. 가츠동이란 돈까스를 양파, 계란국물과 함께 익혀 밥에 올린 돔부리로 요야꼬동과 함께 일본 돔부리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오야꼬란 부모 자식이란 뜻인데, 돔부리의 재료가 닭고기와 계란이라는 점에서 착안해낸 음식이름으로 한편으로 웃기면서 한편으론 괴기스럽다. 가츠동과 따뜻한 소바가 세트로... 가츠동.. 따끈한 소바 소바를 한 입 쭉~~ 이건 우리 사무실의 일본인 직원인 사사키씨가 시킨 자르소바. 냉면도 많이 먹지만... 더운 여름에는 고조.. 이거이 와땀다~~~ 2014. 6. 5.
일본의 저렴한 주점 - 요로노타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일본의 저렴한 주점 요로노타키(養老乃滝)이다. 일본의 주점 시스템을 보자면 우리나라는 비싼 안주 한 두개 시켜놓고 끝까지 먹는 시스템이라면 일본의 주점은 싸고 알찬(하지만 양은 적은) 안주를 여러개 시키는 시스템이다. 그런데 일본 협력사 하드웨어파트 담당자 미카미씨의 말을 빌자면 학생 시절에 돈이 없어서 친구랑 안주 하나 시켜놓고 생맥주 두 세잔 씩 비우고 가곤 했단다. 여튼 맛도 그런대로 괜찮았고, 다른 가게에 비해 가격도 좀 착해서 요즘 자주 애용하는 편이다. 요로노타키 간판인데 체인점이기 때문에 자세히 찾아보면 동네에 하나씩은 있다. 그런데 별로 트렌디하지 않아 많이 문을 닫는 추세란다. 콘버터. 알맞게 구워진 옥수수가 버터와 햄과 어우러져 좋은 안주가 된다. 살로인 스테이크.... 2014. 6. 5.
커스텀기타 끝판왕 백랑커스텀 기타 <4탄> 드디어 백랑 커스텀 기타가 완성되었다. 아니 사실 3개월 전에 완성되었지만, 너무 바빠서 이제사 올린다. 근 반년을 기다려 완성되었다는 소식을 ESP 스탭으로부터 받고 뛸듯이 기뻤다. 감상에 앞서 지난 편들의 스케치와 비교하여 감상을 한다면 아마 작품에 대한 이해도와 접근이 상당히 빨라지리라 생각이 든다. 백랑 커스텀 기타 제작 백랑 커스텀 기타 제작 백랑 커스텀 기타 제작 그럼 본격적으로 감상에 들어가보도록 하자.. 오챠노미즈의 ESP 매장에 들어가니 날 기다리고 있던 이 녀석... 오~~ 기대 만빵... ESP 호라이존 라인업 중에 가장 최상으로 꼽히는 CTM... 거기에 백랑 커스텀을 입고.... 이 아래 모델까지는 세이모어 던컨이 들어가지만, 이놈은 ESP 자체적으로 개발한 픽업이 들어있다. 넥 .. 2014. 6. 3.
돌솥 치킨 구이 동네 대형 쇼핑몰의 식당가에서 먹은 돌솥 치킨 구이이다. 원래는 함바그 전문점인데, 함바그를 별로 안즐기기 때문에 그나마 먹음직했던 반마리 치킨 돌솥 그릴을 선택했다. 후기를 말하자면, 일단 양은 푸짐하다. 무려 치킨 반마리.. 그런데 맛은..... 역시 맨살을 그대로 먹기 때문에 퍽퍽하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도 퍽퍽할 것 같아서 혹시 소스 찍어먹는거 없냐고 물었더니 간이 배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없단다. 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일단 아무 소스나 달라고 해서 찍어 먹으니 그나마 좀 나았다. 빵과 스프는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단다. 돌솥 치킨 그릴에 양식 세트 푸짐한 닭 반마리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 빵 느끼함을 잡아줄 샐러드 스프 좀 퍽퍽해 보이는 가슴살로 한입??? 음.. 소스를 찍어서 다시 한입.. .. 2014. 6.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