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3/12/094

도토루의 신 모닝메뉴 이번에 한국에 다녀왔더니 도토루에 신 모닝메뉴가 생겼다. 이름하여 '햄치즈샌드'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리 없잖은가... 낼름 한번 시켜봤다. 뭔가 꽉 찬 느낌... 치즈가 가득한 비쥬얼. 맛이 참 부드럽다. 이건 보통 햄계란샌드의 비쥬얼 2013. 12. 9.
어느 일본장기출장자 아내의 의연한 대처 2013. 12. 9.
베트남의 흔한 가정식 한참 일본음식 릴레이로 후끈 달아올랐는데, 이번에는 베트남 음식으로 좀 열기를 식혀가겠다. 휴~~~~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줄이야 ㅋㅋㅋㅋ 자료도 많이 남았고 가야할 길도 먼데.... 아래는 처갓집에서 먹었던 흔한 베트남 가정식이다. 민물고기의 월남쌈과 새우/돼지고기/야채를 넣은 샤브샤브 요리가 그것이다. 아래와 같이 한 상 가득 준비가 되었다. 월남쌈을 해먹을 민물고기 각종 야채 각종 야채 2 각종 야채 3 역시.. 이렇게 야채를 많이 먹으니 건강에 좋을 수 밖에... 월남쌈을 해먹을 라이스 페이퍼 이건 우리 김치와 비슷한 베트남의 담가먹는 것 샤브샤브는 아래와 같은 전용 용기가 있다. 연료에 불을 붙이면 뜨겁지 않으면서도 한참 신나게 달굴 수 있다. 샤브 샤브 아무것도 넣지 않은 디폴트의 비주얼 야채를.. 2013. 12. 9.
일본 화장실의 화장지 청소가 끝난 화장실의 화장지는 아래와 같이 삼각형으로 접어 둔다. 이건 일본에서 유래한 것은 아니고, 뉴욕의 한 소방서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휴지를 풀때 끊어진 부분을 찾느라 짜증났던 경험은 모두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소방관들은 사건이 나면 바로 튀어가야 하는데, 이렇게 삼각형으로 되어 있으면 잽싸게 뽑아서 닦고 출동을 할 수 있다 . 아래는 올림픽이라는 대형마트의 공중 화장실이다. 왜 이렇게 화장지에다 표시를 해 놨나 했는데, 역시 화장지를 훔쳐가는 사람이 많아서 혹시나 나중에 발뺌을 방지하기 위해 표시를 해 둔 것이다. 2013. 12. 9.
728x90